법률사무소 국민생각

본문 바로가기

오시는길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1367번길 4, 3층
(부평역 지하 16번 출구 근처) 자세히보기 +

홈 > 업무분야 > 가사

성범죄성범죄

성범죄상담센터새로

한번의 실수로 성범죄자가 되면 수많은 고통이 따르며, 세상이 모두 등을 돌린 것 같은 아픔을 겪게 됩니다.

피해자의 피해회복부터 최선의 재판결과까지 가해자로서 감당해야 할 모든 고난에 관하여, 본 상담센터는 전담팀의 진실한 상담과 논스톱 서비스를 통하여 의뢰인과 마지막까지 함께 동행하겠습니다.

어느 곳에도 말할 수 없는 성범죄의 굴레를 벗어나, 하루빨리 새로운 인생을 설계할 수 있도록 본 상담센터는 의뢰인만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성범죄상담센터장
변호사 한 필 운

새로의 성범죄 구제서비스

1. 가장 중요한 초기 상담

성범죄의 재판결론은 최초 상담이 어떻게 이루어지느냐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집중 심층 상담과 함께 본 상담센터는 전담팀의 전략수립을 통하여 초기 상담부터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 경찰수사시 동행 및 입회

누구나 경찰 앞에서는 긴장하기 마련입니다. 차가운 조사실에서의 경험은 모든 의뢰인을 얼어붙게 만듭니다. 본 상담센터는 수사 동행 및 입회를 통하여 의뢰인의 모든 권리를 보장하여 드립니다.

 

3. 구속수사 대응

의뢰인에게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구속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본 상담센터는 구속상태의 의뢰인이 석방될 수 있도록 영장실질심사, 적부심, 보석, 구속집행정지 등 모든 조력을 제공합니다.

 

4. 검찰수사시 동행 및 입회

의뢰인의 권리를 보장하고, 유리한 증거제출 및 피해자 진술의 신빙성을 다투는 본 상담센터는 전문적 의견개진을 통하여 최선의 결과를 얻어냅니다.

 

5. 재판단계 변론

무죄변론, 정상주장 등 축적된 사례를 바탕으로 최선의 결과를 가져옵니다. 특히 유죄판결시 집행유예 또는 선고유예 가능성을 높이고, 정보공개를 막기 위한 모든 방법을 활용합니다.

 

6. 합의 조력

성범죄의 특성상 피해자와의 합의가 중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피해자의 피해회복 및 합의에 이르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성공 사례

◎ 특수준강간 무혐의 처분 사례

술자리를 함께 했던 여성과 합의하에 의뢰인 2명이 성관계를 가졌음에도, 여성이 강간을 당했다고 허위고소를 하여 의뢰인들이 특수준강간의 혐의를 받게 된 사건에서, 경찰 수사단계에서부터 여성 진술의 신빙성을 다투고, 여성과 의뢰인 친구의 녹취록을 입수 분석하여 유리한 증거를 적시에 제출, 경찰로부터 이례적으로 '불기소의견 송치'를 받아내어, 최종적으로 검찰의 무혐의 처분을 받은 사례

 

◎ 강제추행 무죄판결 사례

단란주점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던 피해 여성의 가슴을 주물러 강제추행죄로 기소된 사건에서, 본 센터의 치밀한 준비과정을 통한 피해자 증인신문과, 증언에 소극적이던 목격자들을 장시간 설득으로 증언대에 세움으로서, 재판부로부터 이례적으로 '무죄판결을 받아낸 사례

 

◎ 추행 및 강간 재범자 신상정보공개 기각 사례

1년간 친족 2명을 지속적으로 추행 및 강간한 의뢰인이 5년전에도 다른 사람을 강간한 전과자였던 사안에서, 친족 2명 중 1명의 합의를 이끌어내고, 재범의 위험성이 없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입증하여 재판부로부터 이례적으로 ‘신상정보공개 청구 기각’을 받아낸 사례

 

인천성범죄 수임료 정찰제

변호사를 선임하는 데 있어서 의뢰인의 가장 큰 고민 중에 하나는 바로 비용일 것입니다.

본 상담센터는 시스템화된 노하우를 통하여 인천지역 의뢰인들에게 합리적인 수준의 수임료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임료 정찰제 예시

단독 사건 정상만 다툴 경우 – 220만원(인천관할, 불구속, 공판변호 기준)

합의부 사건 정상만 다툴 경우 – 330만원(인천관할, 불구속, 공판변호 기준)

 


회사명 : 법률사무소 국민생각  사업자등록번호 : 122-31-33178  담당변호사 : 한필운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1367번길 4, 3층
전화 : 032-505-8084  팩스 : 032-505-8086  이메일 : people.lawyers@gmail.com
Copyright © 법률사무소 국민생각 All rights reserved.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