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국민생각

본문 바로가기

오시는길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1367번길 4, 3층
(부평역 지하 16번 출구 근처) 자세히보기 +

홈 > 업무분야 > 명도

이혼이혼

이혼상담센터 내일로

오늘날 대한민국 국민들은 다양한 사유로 이혼의 아픔을 겪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황혼이혼, 졸혼 등 혼인관계의 종료에 관하여 많은 사회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법률사무소 국민생각은 일반적인 법률문제와 달리 가정구성원의 인권과 행복이 우선시되어야 하는 이혼문제에 관하여, 모든 의뢰인이 행복한 내일을 설계할 수 있도록 이혼상담센터 ‘내일로’를 개설하여 따뜻하고 희망적인 법률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의뢰인 모두가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날까지 저희 국민생각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혼상담센터장
변호사 김 종 호

 

내일로의 약속

1. 신속하고 원만한 해결

가족간의 갈등은 그 고통이 이루 말할 수가 없습니다. 저희 센터는 신속하게 갈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절차 진행을 도와드리며, 종결 이후에도 남은 앙금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원만한 해결을 목표로 합니다.

 

2. 의뢰인이 먼저라는 믿음

이혼은 아픔이지만, 새로운 출발을 위한 준비이기도 합니다. 저희 내일로는 항상 의뢰인의 이익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여 ​의뢰인이 끝까지 센터를 신뢰하고 마음 편히 절차를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3. 끝까지 함께하는 동행

수임 이후에는 연락도 잘 안되고, 성실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대리인도 있습니다. 저희 내일로는 전담변호사가 직접 처음 상담하시는 날부터 사건이 끝난 이후까지도 의뢰인과 함께 합니다.

 

4. 최선의 결과를 내는 전문성

저희 상담센터는 축적된 수많은 사례를 통하여 케이스별로 최선의 전략을 수립하고, 절차의 진행 경과에 따라 빈틈없는 대응을 통하여, ​의뢰인에게 최선의 결과를 가져다 드립니다. 또한 주3회 진행되는 사건회의에서 소속 변호사들이 진행상황을 크로스체크 하여 모든 역량을 의뢰인에게 집중합니다.

 

5. 의뢰인을 위로하는 따뜻함

이혼문제는 양 당사자 모두가 피해자가 될 수밖에 없는 힘든 문제입니다. 저희 상담센터는 '법보다 사람이 먼저'라는 사훈 아래, 의뢰인의 지친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명 : 법률사무소 국민생각  사업자등록번호 : 122-31-33178  담당변호사 : 한필운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1367번길 4, 3층
전화 : 032-505-8084  팩스 : 032-505-8086  이메일 : people.lawyers@gmail.com
Copyright © 법률사무소 국민생각 All rights reserved. (admin)